Tiplu's Mind

블루스택2 루팅된 파일 받는 방법 소개

반응형

  오늘은 블루스택2의 루팅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존하는 플레이어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확인했던 루팅의 설정이 매우 간단했던 플레이어는 녹스와 미뮤입니다만, 블루스택의 경우에는 루팅을 따로 해주거나 된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보통은 루팅 설정이 간편한 미뮤나 녹스와 같은 플레이어도 함께 우선적으로 구동해본 뒤, 블택쪽이 뛰어나다면 루팅 관련 내용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플레이어보다는 블택쪽이 불편한 부분이 많으므로 루팅 관련 설정은 방금 언급한 방법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루스택2 루팅된 파일 받는 방법 소개

관련 글 : 블루스택의 화면 크기 변경 방법에 대해서는 '이곳'을 참고하세요.


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단부로 내려보면 Official 부분에서 현재까지 업그레이드된 블루스택의 모든 버전을 받을 수 있으며,


Unofficial 부분에서는 루팅된 블택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블루스택 2.0.2 버전까지는 루팅된 파일이 공유되고 있으므로, 위 파일을 받아서 설치 후 실행해주면 되겠습니다. 앞서 블루스택을 설치한 경우에는 IObit Uninstaller와 같은 언인스톨 툴을 사용해서 완전히 깔끔하게 지운 뒤에 설치해주는 것을 권장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녹스나 미뮤와 같은 플레이어가 루팅 등의 설정이 훨씬 간단하므로 이 방법은 꼭 해야한다거나 더이상 방법이 없다고 생각될 때 진행해주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