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녹스 앱플레이어 구버전(2.3 ~ 최신) 다운로드 방법

반응형

  오늘은 녹스 앱플레이어의 구버전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능적으로는 최신버전이 당연히 우세합니다만, 버전에 따라서 구동 가능 여부가 갈리는 어플들이 존재하므로 최신버전에서 구동이 되지 않는다면 구버전을, 그래도 안된다면 다른 앱플레이어를 써서 해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전에는 지니모션이나 블루스택 정도가 양대산맥이었지만, 현재는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으므로 이것저것 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녹스와 미뮤가 설정이 간단하고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생각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구버전(2.3 ~ 최신) 다운로드 방법

한 PC에서 녹스를 여러개 실행하는 방법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대/소문자 정확히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후, 받고자 하는 버전을 선택합니다. 스크린 샷에는 3.5.1.0 부터밖에 나와있지 않지만, 위 페이지로 이동해보면 하단부 2.3부터 골고루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에는 일반과 초고속 2가지가 존재하는데, 개인적으로 다 사용해본 결과 일반과 초고속은 50배정도 속도의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0MB 안쪽은 두 다운 모두 상관은 없겠습니다만, 그 이상은 다음 계정으로 로그인 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인 PC에는 이미 설치된 상태이므로 덮어쓰기로 나타났습니다.


  이후, 기존의 최신버전 녹스에는 구동되지 않는 어플을 구동시키면 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미뮤 → 블루스택2 등의 최신에도 활발히 업데이트 중인 앱플레이어를 사용해보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현존하면서 사람들이 많이들 사용하는건 블루스택, 지니모션, 앤디, 윈드로이, 녹스, 미뮤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