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컴퓨터로 드래곤 스트라이커 하기, 가장 무난한 방법

반응형

  오늘은 컴퓨터를 이용해서 드래곤 스트라이커를 플레이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 외에도 PC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들이라면 스마트폰을 계속 켜둘 필요없이 PC 작업과 동시에 진행해두는 것이 효율적이면서도 편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게임의 경우엔 기본적으로 오토를 지원하기 때문에 신경써야할 부분이 줄어서 PC로 플레이를 딱히 하지 않아도 크게 무리는 없습니다만, 이왕이면 하나의 기기로 진행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블루스택과 지니모션을 이용한 두가지 방법이 존재하긴 하나, 쉽고 무난한 구동은 블택쪽이 우세하기 때문에 우선적으로는 BlueStacks를 사용하는 방법을 우선적으로 다뤄볼 것입니다.



컴퓨터로 드래곤 스트라이커 하기, 블루스택이 무난하다

블루스택의 화면 크기를 변경하는 방법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위 페이지에서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에도 딱히 중요한 과정이 없으므로 생략하긴 했습니다만, 만약 BlueStacks를 설치하는 과정 중에 무한 로딩이 걸린다거나 하는 경우에는 따로 해결방법을 찾기보다는 지니모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행 이후, 좌측 상단부의 '검색'을 눌러줍니다. 화면이 너무 크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이 글의 상단부에 화면 크기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링크했으므로 이전 글을 참고하여 변경하면 될 것입니다.

지니모션으로 플레이 하는 방법은 '이곳'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부가적인 것을 설치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영어밖에 입력이 되지 않으므로 'dragon striker'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플레이에서 검색'을 눌러준 뒤에 로그인 과정을 거쳐줍니다.


  더 진입하면 플레이스토어 내의 드스를 확인할 수 있는데, 설치 후에 실행해주면 따로 루팅 과정 없이도 무난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계정 연동을 진행한 뒤에 기존에 하던데로 플레이를 진행하면 됩니다. 15년 5월 13일 현재 막히지는 않았으나, 추후 막힐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점은 어느정도 고려하고 플레이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오토기능을 사용하여 알탭해놓고 컴퓨터로 기존의 작업을 계속 진행하면 무난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