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디아블로3 카나이함 보석 전환 사용 방법

반응형

  오늘은 디아3에서 카나이함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 중에 보석 전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상 파밍하면 넘쳐나는 보석이긴 합니다만, 카나이의 함에서 고대 아이템 보강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면 보강 1회당 황실 보석을 81개씩 사용하는 꼴이기 때문에 전부 13부위 이므로 총합 1053개의 황실 보석을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파밍을 충분히 해둔 사람은 사용할 일이 없는 기능일 수 있겠지만 카나이의 함이 생기기 전에 비효율적으로 사용되던 재료들이 이것으로 인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파밍이 부족한 경우에 다른 보석을 사용해서 변환해주면 보석 수급이 매우 수월해집니다.



디아블로3 카나이함 보석 전환 사용 방법

관련 글 : 카나이의 함 위치는 '이곳'을 참고하세요.


<M> 키를 눌러 지도를 연 뒤, <2막, 칼데움>을 선택합니다.


그 뒤, <숨겨진 야영지>로 이동합니다.


  숨겨진 야영지의 순간이동진 우측 상단부에는 <행상 꼬맹이>라는 상인이 존재하는데, 클릭해 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물약 모양 탭을 눌러주면 여러 색상의 정수를 판매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목표로 하는 색의 정수를 하나 구매한 뒤 카나이의 함으로 이동합니다.


<카나이의 함>을 클릭하면,


<6쪽>에 보석 전환과 관련된 사용법이 나와 있습니다.


정수 하나당 정수와 다른 색의 보석 9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변환>을 누르면,


  위와 같이 정수의 색과 같은 보석으로 변환이 됩니다. 간단한 예로, 온전한 왕실을 목표로 한다면 온전한 황실 9개를 넣어서 변환시켜주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이 목표로 하는 보석의 등급과 수를 계산해서 딱 9개에 맞춰서 넣으면 훨씬 효율적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고대 아이템에 칼데산의 절망 등급을 적용하기 위해 보석 전환을 자주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