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디아블로3 카나이함 위치, 만렙을 위해 얻어두자!

반응형

  오늘은 디아블로3에서의 카나이함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3 자체가 워낙 만렙부터인 게임이라 만렙까지는 아예 사용할 일이 없는 아이템이긴 합니다만, 여튼 만렙부터는 엄청나게 애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껀 얻어둬야 합니다. 카나이의 함이 생기기 전에는 은근히 낭비되는 재료들이나 이런것들이 많았는데, 생긴 후에는 디아3 시스템이 좀 더 견고하게 바뀌었습니다. 즉, 재료도 다 사용해야만 하는 것들이고 낭비되는 보석 또한 함을 사용해서 다른 색으로 바꿔버리면 그만이기에 어느 보석을 줍든 나머지 모든 것으로 전환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뭐, 이건 이후에 얻고 나서 차근차근 알아가면 되는 사용법이긴 하지만 그냥 그만큼 필수적이기에 추가적으로 설명을 붙여봤습니다.



디아블로3 카나이함 위치, 만렙을 위해 얻어두자!

매우매우매우 필수적이므로 꼭 얻어두시길 바랍니다.


M키를 눌러서 3막을 열고 <세체론의 폐허>를 선택합니다.


이동된 후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길따라서(역행X) 몹을 잡으며 쭉쭉 가줍니다.


이후, <장로의 성소>가 나오는데 들어가줍니다.


그렇게 들어가면 카나이의 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약, 파티로 카나이의 함을 먹여줄 것으로 온거라면 못 얻은 사람들 중에 한명만 먹어도 마을에 가면 위 스크린 샷과 같이 생겨 있습니다. 사용법은 예전에 함이 처음 나왔을 때보단 친절해지긴 했습니다만(자동 채우기 기능도 생겼더군요.), 고대 아이템에 자신이 직접 업그레이드 한 보석을 넣는 과정 등은 직접 찾아보고 정확한 정보를 안 뒤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