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openload 다운로드 방법 설명

반응형

  오늘은 openload 영상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리저리 영상을 보려고 웹을 다니다 보면 간혹 오픈로드로 업로드된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올라와 있는 영상마다 받는 방법이 제각각 다르므로 이 글에서 소개한 방법이 오픈로드를 제외한 다른 플레이어의 영상도 받을 수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이 플레이어는 이 방법 그대로 사용하면 영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openload 다운로드 방법 설명

관련 글 : 페이스북의 동영상을 받는 방법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기본적으로 크롬 브라우저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없다면 크롬을 설치한 뒤, 스크린 샷 순서대로 좌측 상단부의 '앱' 항목을 클릭합니다.


새롭게 뜨는 앱 화면에서 '웹 스토어'를 클릭합니다.


  웹 스토어로 이동된 후의 화면입니다. 검색창에 'flash video' 까지만 입력하면 찾고자 하는 결과가 뜨는데, 스샷 기준 가장 위쪽에 있는 항목을 눌러서 검색을 진행합니다.


확장 프로그램의 가장 위 항목을 크롬에 추가합니다.


  설치 된 후에는 크롬 브라우저의 우측 상단부에 화살표 모양으로 프로그램이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픈로드의 영상을 재생 후, 우측 상단부 화살표가 하늘색에서 파란색으로 바뀌면 눌러줍니다.


  이후, 뜨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받아주면 됩니다. 다운로드는 크롬의 기본적인 설정을 따르므로, 이전에 작성했던 글인

[컴퓨터] - 크롬 다운로드 폴더 변경을 기본 기능을 통해

  를 참고하여 미리 바탕화면 등의 자신이 원하는 폴더로 변경하면 위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다운로드를 눌렀을 때 크롬에서 정한 경로로 저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