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0xc000007b, 가장 간단한 해결법

반응형

  오늘은 제목 그대로 0xc000007b 에러를 가장 쉽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상 에러 중에 나름 꽤 골치아프게 해결했던 기억이 있는데, 다른 글들에서 하라는 다양한 방법보다는 이 글에서 언급하는 AiO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쉽게 고쳐주는 것이 훨씬 간단하고 쉽습니다. 이걸 써도 되지 않는다면 결국엔 포맷을 택하는게 그나마 쉬운 방법일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이 프로그램 선에서 해결된다면 그만큼 깔끔할 수도 없겠죠.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0xc000007b, 가장 간단한 해결법

서론 그대로 AiO 프로그램의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을 진행합니다.


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주소로 이동하든, 따로 sereby 홈페이지를 찾아서 이동하든 같습니다.


다운로드 탭에 존재하는 All in One Runtimes 프로그램을 받아줍니다.


받은 뒤 실행하면 위처럼 과정이 진행되며,


프로그램을 켜준 뒤에 설치를 눌러주면,


  목록에 있는 파일이 정상적으로 존재하는지 점검 및 설치가 진행됩니다. 권장하는 최신버전 파일이 존재할 수록 과정은 일찍 끝나며, 모든 설치과정이 끝나면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종료된 이후, 에러를 발생하는 프로그램을 켜보면 0xc000007b 에러가 사라지고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