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 OS별 순위 정보

반응형

  오늘은 컴퓨터에서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할 백신 프로그램의 OS별 순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신이라고 해서 아무거나 깔아버리면 정작 백신은 깔려있는데 PC에 바이러스가 줄줄 샐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백신 선택은 어느정도는 신중해야 하고, 사람들의 의견을 많이 들어보고 전문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많은 바이러스를 막은 백신을 사용해주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방금 설명한 것 정도로 자세하진 않지만, 셀 수 없이 많은 백신 중에서 어떤것을 택하면 좋을지 정도는 제시하므로, 그 중에서 따로 정보를 찾아보고 원하는 백신을 설치해서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 OS별 순위 정보

아주 정확하지는 않지만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후, OS별로 선택이 가능한데, 자신이 사용 중인 것을 선택해줍니다.


윈도우 사용자가 가장 많으므로 윈도우를 선택했습니다.


  항목이 3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Protection > Performance > Usability 순으로 우선순위를 잡는게 가장 보안과 성능상으로 좋다고 생각하기에 Protection이 가장 높은 순서대로 정렬했습니다.


  윈도우 10도 마찬가지로 정렬할 수 있는데, Protection 만점이 굉장히 많으므로 앞서 말했던 우선순위별로 통계를 확인하며 사용해주면 되겠습니다. 지금 이 글 기준으로는 카스퍼스키 백신이 전체적인 순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보이네요. 백신 성능 순위는 시기에 따라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과정을 거쳐서 믿을 수 있는 백신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