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0xc000007b 오류를 포함한 여러 dll 부재 문제의 통합 해결 방법!

반응형

  오늘은 제목 그대로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0xc000007b)'에러와 여러 dll 파일의 부재 문제를 통합해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로 이런 에러들은 웹 상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하는 '게임 필수 유틸'이라던가 하는 파일들 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그래픽카드 문제 다음으로 이 부분은 게임을 구동하고자 하는 PC에서 없어선 안 될 툴이기에 평소에 dll 부재 문제 등으로 파일을 하나하나 메꿔가던 분들은 이 글에서 언급하는 방법을 통해 이후에 날 에러까지 한번에 해결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0xc000007b 오류를 포함한 여러 dll 부재문제 통합 해결 방법!

추가 : 다이렉트 X와 관련된 경우에는 '이곳'을 참고하세요.


  대부분의 게임이 원활히 실행되는 PC의 경우에는 이미 이 글에서 언급한 툴이 깔려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위와 비슷한 에러는 아예 뜨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위 페이지의 주소 대, 소문자를 정확히 입력하여 이동합니다.


좌측의 'All in One Runtimes 2.3.8'이 존재하는데, 'Download' 버튼을 눌러서 받아줍니다.


추가적으로 창이 이동하고 한 번 더 눌러줘야 받아집니다.


실행한 이후에는 이 툴에 대해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으면 알아서 완료됩니다.


위처럼 각 항목을 체크하여 없는 것들을 설치해줍니다.


  여기서 필수적인 것들이 자동으로 설치되는데, 이후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면 정상적으로 켜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dx...dll 관련 에러가 뜬다면 이 글의 상단부에서 언급한 다이렉트X 와 관련된 이전 글 링크를 참고하여 추가적으로 설치해준다면 그래픽 드라이버와 같은 부가적인 것을 제외하고는 게임을 실행하는데 필요한 툴은 거진 다 설치한 꼴이 됩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