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아이피 우회를 크롬 브라우저에서 진행하는 방법

반응형

  오늘은 크롬 내부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웹 스토어 내부의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쉽게 아이피 우회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유사 툴로 젠메이트를 언급한 기억이 있는데, 최근에 확인한 결과 이메일 인증 과정부터가 막혀버려서 제대로 진행할 수가 없더군요. 때문에, 다른 것을 찾아보았는데 따로 인증 과정을 거칠 필요도 없고 설치 후에 쉽게 켜고 끌 수 있으므로 이전에 알아본 것들 보다는 좀 더 편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 글에서도 마찬가지로 이 전의 젠메이트와 동일하게 웹 스토어부터 진행하는 과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아이피 우회,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어떻게?

추가 : 이전에 젠메이트에 관해서 글을 작성한 내용에 대해서는 '이곳'을 참고하세요.


  브라우저의 좌측 상단부 '앱'을 클릭합니다. 이 글은 크롬 45버전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며, 다른 버전에서는 위 스크린 샷에서 언급하는 '앱' 메뉴의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웹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웹 스토어에서 앱을 받으려면 크롬 브라우저에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browsec를 검색합니다.


'CHROME에 추가'를 눌러줍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선택합니다.


  이후, 자동으로 선택된 국가에 따라 아이피 우회가 진행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원하는 국가로 바꿔주면 바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끄려면 우측 상단부의 'Turn off'를 선택하면 되고,


   끈 상태에서는 위처럼 아이콘이 회색으로 변경됩니다. 다시 'Protect Me!'를 누르게 되면 바로 켜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피의 우회가 필요한 웹 서핑에서 사용해주면 간간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