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하스스톤 삼성 갤럭시 기프트를 PC로 받는 방법

반응형

  오늘은 하스스톤에서 '삼성 갤럭시 S6' 시리즈 스마트폰을 이용해 접속하는 경우에 얻을 수 있는 기프트 카드 뒷면과 오리지널 카드 팩 3개를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접속을 하지만, 이 글에서는 가상 안드로이드 OS를 이용해 하스스톤에서 갤S6로 인식하게끔 한 뒤에 받는 과정을 다뤄볼 것입니다. 이 툴을 이용한 초기 셋팅 과정까지의 시간이 어느정도 걸릴 수는 있으나, 자신 주위의 사람이 갤S6를 쓰지 않거나 빌리기 힘든 상황이라면 충분히 사용해 볼 만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글은 앞선 다운부터 셋팅 글과 이어지므로 추가적으로 링크를 하는 첫 번째 글을 PC에 따라해서 적용한 뒤에 이어서 진행하면 됩니다. 앞선 글대로만 셋팅을 했다면 이후 과정은 꽤나 간단한 편이기 때문에 별 무리 없이 따라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하스스톤 삼성 갤럭시 기프트, 이 방법을 써보자

필수 : 앞선 글인 '이곳'의 내용을 참고한 뒤, 이 글의 내용을 따라가세요. '이게 2번째 글'입니다.


  우선적으로 앞선 글과는 달리 하스스톤의 실행을 위해서는 Base Memory를 늘려줘야 하므로, '앞서 추가한 OS를 우클릭 - Settings' 순으로 눌러줍니다.


  이제 위와 같이 셋팅을 마쳐줍니다. 프로세서 수가 중요한지는 모르겠으나, 메모리가 낮으면 실행에 문제가 생깁니다.


앞선 글을 따라 추가한 Play 스토어를 눌러줍니다.


Root Browser를 검색 및 설치합니다.


실행한 뒤, 가장 아래쪽에 있는 'build.prop' 파일을 한 번 눌러서 실행합니다.


'RB Text Editor'를 눌러줍니다.


텍스트 에디터로 실행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위 스크린 샷과 같이 'ro.product.model=SM-G920s'를 추가합니다.


이후, 우측 상단부에 있는 SAVE를 눌러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슈퍼유저 권한을 허가해줍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부의 ▼ 버튼을 꾹 눌러서 나오는 전원 버튼을 꾹 눌러서 종료를 해줍니다. 위와 같이 화면이 멈추면 창을 닫고 지니모션 가상 OS를 다시 실행합니다.


  이후, 마찬가지 방법으로 플레이 스토어로 이동한 뒤에 한글로 '하스스톤'이나, 'HearthStone'을 검색해서 받고 실행해줍니다.


로그인 과정을 끝내면 위와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뒷면 또한 획득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 기기로 다른 계정까지 로그인 한 것 만으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므로 다른 계정의 활성화를 위해 가상 OS를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초기 셋팅 외에는 이 글에서 보는 것과 같이 매우 간단한 과정이므로 더 자세한 설명은 필요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