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하스스톤 6월 보상과 새로운 스킨 마그니

반응형

  요새 하스스톤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사양보다는 저사양으로 대부분이 돌릴 수 있는 게임들이 대중적인 게임이 되다보니 정작 PC는 좋게 맞춰놓고 그 성능을 전부 사용하지 못하는 중이긴 합니다. 하스스톤도 그 원인 중에 하나에 해당이 되네요. 4월부터 시작해서 4, 5월 뒷면 및 히오스 12레벨 달성과 낙스라마스 영웅 난이도 클리어 뒷면까지 모았습니다.

  이번에는 6월 보상과 처음으로 전사의 스킨이 나오는데, 퀄리티가 매우 높다고 생각해서 개인적으로 눈독 들이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덱을 구성하더라도 운이 좋지 않으면 지는 게임이라 자신의 운이 어디까지 받쳐주는가를 실험하는 게임인 것 같기도 합니다.



하스스톤 6월 보상(2015년), 전사 마그니 스킨의 소개

이번 달에 핵심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내용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이번 뒷면은 드루이드의 냄새가 풍깁니다.


  뒷면을 얻으려면 그 시즌에 20등급 이내여야 하며, 전 시즌의 보상(14등급 이상)으로 인해 바로 20등급 부터 시작하는 경우에도 이번 시즌을 최초 한 번은 접속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뒷면은 늘 그래왔듯이 다음 달인 7월의 1일에 지급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스킨이 나옵니다. 스킨이라는게 확실히 컨텐츠를 망가뜨리지는 않으면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꽤나 괜찮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첫 스킨인 만큼 퀄리티 또한 뛰어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로딩 속도 문제로 인해 본문에는 포함하지 않았고, 위 페이지의 대, 소문자를 정확히 구별해 입력한 뒤에 영상과 .gif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페이지에서 직접 보는 경우에는 움직이는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뒷면 또한 전설 등급의 뒷면과 유사하면서도 높은 퀄리티로 제작이 되었다고 생각하고, 기존의 영웅들과는 달리 능력이 황금 망치로 꽝 치는 모션을 꽤나 찰지게 표현해서 하나 장만해둘까 생각 중입니다. 잘 보면 영웅 옆쪽의 벽(?)의 디자인도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황금의 경우엔 마그니 또한 전사 계열이므로 전사 500승 달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글은 블리자드로부터 어떤 것도 받지 않았고, 일상에 근접한 최근 업데이트 소개 포스팅이라고 해두면 될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