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GTA5 큰 거 한 방 건틀렛 3대 위치 및 부가미션 공략

반응형

  오늘은 GTA5 내의 싱글미션 중 하나인 큰 거 한 방 도중 이메일로 온 건틀렛 3대의 사진별 위치와 부가 미션을 클리어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TA 내부에는 다시 진행할 수 있는 싱글 미션만 77가지가 존재하는데, 엄청 쉬운 것도 있는 반면에 이처럼 처음 진행할 때 감이 잡히지 않는 것들도 몇몇 있습니다. 이 미션은 꼭 해당 위치의 건틀렛을 가져가야만 클리어가 가능한 것은 아니므로 찾지 못한다면 그냥 길에 다니거나 세워져있는 아무 것이나 갖다줘도 진행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부가미션에는 '특정 위치의 건틀렛', '손상 없이', '개조에 17000 달러 이상을 사용'이라는 3가지 조건이 붙어 있으므로 각 차마다 위 조건을 충족해준다면 플레이스테이션 내의 세부 미션 중 하나인 모든 싱글 중에 70개를 골드 등급으로 완료(골드 트로피)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습니다.



GTA5 싱글 중에 건틀렛 3대의 위치를 확인해보자

이제 출시되는 PC 버전의 세부적인 사양 확인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우선 첫번째 차량입니다. 이건 어떤 주차장 건물의 옥상에 있는데, 아래 지도에서 세부 위치를 확인 가능하므로 같은 곳에 찍어주기만 한다면 쉽게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첫 차는 위와 같은 곳에 있습니다.


이건 두번째 차량이며, 역시 아래쪽 지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곳에 있습니다. 전체적인 부분을 쉽게 확인하고자 크게 확대는 하지 않고 찍었으므로 모바일로 열어서 세부적은 위치를 확인하면서 플레이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건 세번째 차량입니다.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큰 거 한 방 준비의 경우 11000 달러를 소모하는 것으로 기억하고 있으며, 부가 미션에 충족하려면 엑스트라 부분에서 6000 이상을 추가적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모든 차를 위처럼 차고에 손상없이, 17000 이상의 개조해서 넣어둔다면 각 미션마다 골드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손상 없이라 함은 로스 산토스 커스텀에 들러서 수리가 필요없었어야 하고, 개조 이후에도 한 대도 박거나 긁히지 않고 보관소에 넣어야 합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