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디아블로3 처음사용자용 설치 및 실행하는법

반응형

  오늘은 디아블로3의 정품을 사지 않은 사용자가 플레이 가능한 '처음 사용자용'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2012년 5월인가 6월 정도에 처음 디아3가 나왔을 당시에는 이걸 사용하기 위해서 PC방이나 유사 기능을 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했어야 했는데, 현재는 가입만 해도 자동으로 처음 사용자용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설치만 해도 이후 과정은 그냥 무난하게만 진행하면 됩니다.

  정품 유저가 아닌 경우엔 개인적인 기억상 1막의 끝까지만 진행이 가능했는데, 현재는 바꼈는지는 모르겠으나 이 방식이 유지되었다는 것만을 본다면 아직 조금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정된 것은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됩니다.



디아블로3 처음사용자용 실행을 위한 과정

대략적인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우선 위 관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상단부에는 '더보기' 메뉴가 있는데, 마우스를 올리면 자동으로 메뉴가 확장됩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나이를 인증한 뒤,


추가적으로 링크가 확장되면 각 OS에 따른 클라이언트를 받아주면 됩니다.


설치를 진행합니다.


아마 진행하기 전에 로그인 과정이 필요할텐데, 계정이 없다면 따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메일 인증까지 마치면 설치 진행이 가능해집니다.


디아 자체는 '처음 사용자용'으로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약 2년 반 전과는 다르게 캐릭 생성부터 플레이 진행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단지, 확인해보지 않은 점은 아직까지 1막만 가능하냐는 점일텐데, 아마 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글 외에도 디아 자체에 대해 유용한 정보를 작성한적이 있으나, 시기가 지나면서 게임의 패치로 인해 지금은 쓰이지 않는 정보들도 있습니다. 글 자체는 하단부의 카테고리 관련 정보에 모아뒀으므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