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프리시즌 특강 답 및 보상에 대한 간단 정리

반응형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시즌4 종료 이후 시작된 프리시즌에서 새롭게 바뀌는 소환사의 협곡 맵 지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특강의 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있는 맵 리뉴얼은 여태까지 변화했던 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바뀐 것이며, 최근엔 챔피언 자체나 스킨을 신규 맵에 맞게끔 출시하거나 기존에 있던 것의 겉모습을 변화시키는 행동을 많이 보였습니다. 가장 큰 변화가 있는 곳이 정글이며, 드래곤이나 바론의 공격패턴이나 공격력의 수정, 각 버프 앞에 시야를 밝혀주는 게가 추가되는 등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문제 푸는 곳으로 진입하기 위한 방법과 답 및 보상에 대해서 간단하게 언급할 것이며, 이벤트 페이지에 적혀있는 것처럼 중복 응모도 가능합니다.



프리시즌 특강 답과 보상은 ?

이 이벤트는 11월 27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됩니다.


우선, 페이지로의 입장을 위해 롤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현재 기준으로 새소식 1번 페이지에 특강 알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에 나타난데로 100점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체력이 허락하는 한에서 중복적인 참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1인당 아이디가 3개까지만 가능하므로 개인적인 것만 사용한다면 3회가 전부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스킨은 선생님 피오라 및 라이즈 교수님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TR

  게임을 한번이라도 플레이 해본 사람은 쉽게 풀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억제기 포탑이 강해졌고 2차 포탑은 실드를 채워주는 것 정도가 중요한 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번엔 버프 앞을 비춰주는 바위 게 관련 문제입니다.


역시 한번이라도 플레이 해본 유저라면 매우 쉽게 답 체크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변화된 점은 마체테가 여러 정글 아이템으로 나뉘고, 우선 마체테를 사려면 강타가 필요하다는 점과 각 정글 아이템들의 효과만을 알고 있다면 쉽게 풀 수 있습니다.


역시 정글 부분이라 다른 라인을 주라인으로 즐기는 분들은 잘 모르는 내용일 수 있습니다.


  시즌4가 끝나고 프리시즌으로 넘어오면서 영약도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총 4종류가 존재하고, 이전과는 다른 포탑을 빨리 깨는 기능을 가지거나 기존에 있던 아이템이 강화되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렇게 100점이 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확률을 조금이라도 높이려면 자신이 갖고있는 계정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시험 다시보기를 통해서 다시 100점을 만든다면 응모가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마 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