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어베스트 무료등록, 설치부터 인증까지 절차

반응형

  오늘은 어베스트의 무료등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Avast에서 실시간 감시와 검사만 가능한 Free Edition을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때문에, 따로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베스트가 존재하므로 사용자들은 이 부분만을 잘 이용하더라도 국내 무료 백신과는 상대적으로 좋은 것을 사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다운로드부터 적용 방법까지 간략하게 다뤘으며, 상단부에 삭제 방법에 대한 링크를 추가적으로 제공하므로 사용해보고 맘에 들지 않는다거나 한다면 삭제 후에 자신이 보기에 적절한 백신을 사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어베스트 무료등록에 대한 자세한 설명

삭제 방법에 대해서는 '이곳'을 참고하며, 아래의 내용을 따라가세요.


  공홈 자체가 반응형 홈페이지이므로, 작게 열면 우측 상단부에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아래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를 눌러도 되고, 스크롤을 내려서 찾아도 됩니다.


'PC / Laptop'을 선택합니다.


'Free Antivirus'를 선택합니다.


페이지 이동 후, 하단부에 'FREE DOWNLOAD'가 있으므로 눌러줍니다.


  따로 추가적인 페이지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2015 버전으로 업뎃을 했으므로, 위와 같은 화면일 경우에 보이는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도중에 있는 중요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딱히 다루지 않았습니다. 시작하는 경우에 구글 툴바 설치 권장이 있는데,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면 체크를 해제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부분에 안드로이드 OS 백신과 관련된 내용이 있는데,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면 'DECLINE'를 선택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실행된 후의 화면입니다. 간략하게 튜토리얼에 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는데, 'Get started' 아래쪽의 'Skip this tutorial'을 눌러줍니다. 상단부의 '등록'인 녹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무료로 이용할 경우, Standard protection 하단부의 'Select'를 눌러줍니다.


   추가적으로 이메일 인증에 관한 창이 뜨게되는데, 아무런 내용이나 입력하고 'Register with email address'를 눌러주면 원활하게 어베스트 프리 에디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무료 중에서는 가장 낫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PC는 모두 Avast를 설치하였으며, 어디까지나 개인의 의견일 뿐 다른 내용들을 더 찾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최종적으로 고르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판단일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