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롤 시즌4 종료일과 티어별 보상, 승리의 스킨 설명

반응형

  오늘은 약 한달을 좀 넘게 앞둔 시즌4 종료일 등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다이아-챌린저 구간의 사람은 적지만 그만큼 올라가기 힘든것 때문인지 마스터 티어를 추가했는데, 그로 인해 리그오브레전드에는 브론즈부터 챌린저까지 총 7개의 티어가 존재합니다. 전체 중에 75%가 브론즈와 실버라고 보면 되며, 상위 25%에 5개의 티어가 존재한다고 보면 됩니다.

  각 시즌 종료시마다 자신이 위치한 티어별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며, 작년에는 승리의 스킨으로 엘리스를 뿌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만, 이번에는 글 하단부에 추가한 일러스트만 나와있을 뿐 나올 때까지는 추측이라 정확한 정보는 없습니다.



롤 시즌4 종료일 및 티어, 승리의 스킨에 대한 추측

이 글 내부의 내용은 공홈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롤을 작년 11월에 시작했으며, 종료가 딱 1년 뒤네요. 첫 시작 후에 테두리를 달고 있는 사람을 보고, 나도 얻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상점에서 쉽게 구입하거나 할 수 있는게 아니더군요. 화면대로 10월 중에 자세한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체적인 스킨과 티어 아이콘 보상은 골드 이상부터 받을 수 있으며, 브론즈와 실버에 가장 많은 사람이 있는 만큼 한 티어 차이로 보상이 갈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모든 보상을 받으려면 골드 이상으로 맞춰두는 것이 좋겠죠.


롤을 하는 유저인 만큼, 빨리 보상을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마스터 티어에 대한 설명입니다. 다이아몬드에서 승급할 수 있으며, Challenger가 아닌 Master로 진입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즌이 끝나기 전에 이게 나와서 이번에 올려둔 유저들은 마스터 테두리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보상 스킨으로 지급이 예상되는 승리의 일러스트 입니다. 유저들은 현재 모르가나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만, 자세한 정보는 11월 이후나 되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한달이 넘는 시간이 남았으므로 Bronze 또는 Silver 티어에 있는 분들은 골드를 맞춰둔다면 스킨까지 모두 받을 수 있게 되겠죠.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