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iOS 7.1.2 탈옥, 7.1버전 이상의 모든 방법 소개

반응형

  오늘은 iOS 7.1 이상의 버전에서 탈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태까지 그래왔듯이 아이폰 6이 나올때까지 7.2 이상의 OS가 추가되진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때문에, 이전에 7.1인가부터 탈옥툴이 공개되지가 않았었는데 이번에 중국 페이지를 통해서 최신의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쉽게 가능하므로 iOS 8이 출시될 때까지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iOS 7.1버전 이상의 탈옥하는 방법

'이곳'을 참고하며, 백업을 진행한 후에 아래의 내용을 따라가세요.


  백업 과정을 모두 끝냈다면, 위의 페이지로 이동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사용중인 Mac 또는 Windows OS 파일을 다운받은 뒤에 실행합니다. 이 글은 윈도우를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꼭 PC와 애플 기기간의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7.1.2 버전의 아이폰 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Jailbreak'를 눌러줍니다.


게이지가 올라가다가,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일반 → 날짜와 시간 → 자동으로 설정 부분의 체크를 해제 → 날짜만 6월 2일로 설정' 순서대로 셋팅하면 바로 탈옥 과정이 계속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엔, 'Please tap the 'Pangu' icon on your device to continue'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기기에 보면 스크린 샷 좌측 하단부와 같이 'Pangu'아이콘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눌러서 실행합니다. '계속'을 누르면 됩니다.


위처럼 뜨면 그냥 대기해줍니다. 몇 번의 재부팅을 지난 뒤, 탈옥이 완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과정이 끝났습니다.


  이제 Pangu 아이콘이 'Cydia'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바뀌지 않은 경우에는 이 과정을 다시 거쳐줘야 합니다. 시간은 원래대로 돌아와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시디아의 필수 트윅 설치와 같은 부분은 다루지 않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