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아이튠즈 구버전 다운로드 및 좌측 메뉴 불러오는 방법

반응형

  오늘은 아이튠즈 구버전을 받는 방법이나 예전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었던 좌측 메뉴를 불러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iTunes가 실행되지 않거나, 탈옥 등의 문제로 예전 파일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땐 네이버 소프트웨어 페이지를 이용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년에 iOS가 7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iTunes도 같이 리뉴얼 되었으므로 예전 것을 사용하던 유저에게는 이용이 어느정도 낯설어질 수 있습니다. 크게 바뀌진 않았지만, 핵심적인 부분이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아이튠즈 구버전 다운로드, 그리고 좌측 메뉴를 불러오는 방법

NAVER SOFTWARE 페이지에서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상단부의 메뉴를 이용해서 검색해줍니다.


'Apple iTunes'가 있습니다. 눌러줍니다.


  기본적으로는 최신버전이거나 그에 가장 근접한 것을 받을 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하단부에서 다른 메뉴를 선택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2014년 7월 초 현재는 70가지를 받을 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을 선택해서 받으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 iOS 7이 업데이트 되면서 리뉴얼된 아이튠즈에서 사라진 좌측 메뉴는 키보드 'Ctrl + S'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MAC의 경우, 'command + option + S'로 불러오는 것이 가능합니다.


  눌러주면 구 인터페이스를 그대로 불러와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뀐 것에 대해서 어려웠다면 이렇게 한번 사용해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