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세븐나이츠 쿠폰 번호 50개 안내 및 도움되는 팁

반응형

  오늘은 개인적으로 즐겨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인 세븐나이츠에서 쿠폰을 이용해서 쉽게 골드 및 캐릭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무과금으로 플레이한지 약 12일이 다 되어가는데, 약 4일쯤 전인가 올해 5월 22일부터 진행하던 쿠폰번호 50개 이벤트가 있었다는 것을 알아서 빠르게 입력했습니다. 전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을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이런 이벤트는 꽤 환영하는 편입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앞으로 남은 2일간 아직 안한 사람들은 참여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루비 갯수는 기억이 안나는데, 골드는 모두 합쳐서 150,000을 얻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본문에는 아직 초보지만, 여태까지 했던 경험에 한정된 초보적인 팁들도 어느정도 생각나는데로 적어볼 것입니다.



세븐나이츠 쿠폰 번호 50개 안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구동이 가능하며, 입력하는 경로를 찾는것 부터 진행합니다.


  기간은 20일 부터라고 적혀있습니다만, 공식 카페를 보면 22일부터 진행하는 것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종료는 30일 밤 12시이므로 실질적으론 7월 1일부터 입력이 불가능합니다.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설정) → 정보' 탭 순으로 눌러줍니다.


'쿠폰 입력'을 눌러주면 이 게임의 전반적인 쿠폰 부분을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50개 쿠폰은 보물찾기 이벤트 두개를 확인하면 됩니다. 왼쪽은 입력하는 곳이며, 오른쪽의 확인은 50개 중 몇번째를 입력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지 못한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 창에 입력하면 됩니다.


  쉽게 이용하기 위해 50개의 번호를 표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위쪽부터 1~5번째, 두번째 줄은 5~10 꼴로 진행합니다. 제가 이것들을 이용해서 적었으므로, 틀린것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내부에는 골드나 카드 및 아이템이 어느정도 섞여 있습니다. 생각 외로 루비는 몇개 없어 보입니다만, 약 200개쯤 받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무과금 유저로써 이런 이벤

트는 꼭 챙겨 주는것이 좋으므로, 카페나 어플 등을 이용해서 꼭 챙기는게 효율적입니다. 유사 게임으로 별이되어라를 전에 40일간 해본적이 있는데, 세븐나이츠가 노가다성 자체는 좀 더 적어보입니다.

  약간의 팁이라면 강화를 하고자하는 캐릭터보다 별 2개가 낮은 캐릭을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나중에 8-1 이상을 돌게 되면, 뜨는 캐릭터는 모두 3성 이상이므로 6성 강화도 수월해집니다. 높은 별을 주는 단계도 따로 있으므로, 게임을 출발하기 전에 어떤 몹이 나오는지 확인하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매달 어느정도 출석을 하게 되면, 세븐나이츠를 확정으로 주는 경우가 있으므로 자신이 갖고싶은 세나를 정해놓은 뒤에 미리 원소를 합성해서 그에 맞는 등급으로 만들어두면 한번에 높은 세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 획득 확률 증가 시간이나 골드 2배 획득에 따른 최적화된 던전들이 있으므로 이런 것들에 대한 정보를 얻어서 출발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 글은 개인적으로 세븐나이츠를 즐기고 있어서 적은 팁이지, 게임과의 금전적인 거래는 아무것도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