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아이튠즈 일본계정 만드는 방법 : 기기 내에서

반응형

  오늘은 아이튠즈의 일본계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국가를 변경한 뒤,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도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비자 카드 등의 결제 수단이 필요하므로 없는 분들은 이곳에서 막히게 됩니다. 거기에 카드를 '선택하지 않음'과 같은 부분이 없으므로 어떻게든 더이상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이 글에서 소개하는 과정은 PC버전의 아이튠즈에서도 마찬가지로 가능하므로 대략적인 내용만을 따라 진행해도 쉽게 가능합니다.



아이튠즈 일본계정 만드는 방법

아이폰 5, iOS 7.1.1을 기준으로 글을 작성했습니다.


  폰에서 아이튠즈의 좌측 하단부 '추천' 탭을 눌러줍니다. 다시, 최하단부로 이동하게 되면, 현재 로그인 중인 계정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로의 가입을 위해, 탭 해줍니다.


  로그아웃 후, 다시 눌러서 '새로운 Apple ID 생성'을 눌러줍니다. 이 글 하단부에는 PC 화면에서 보기 쉽게끔 양쪽 배치를 한 이미지가 많으므로, PC 버전으로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국가만 설정한 뒤, 약관 페이지에서 좌측 상단부의 캔슬 버튼을 눌러서 나가줍니다.


  좌측 하단부의 메뉴 중, '랭킹' 탭을 눌러줍니다. 상단부 중에서 중앙의 탭이 무료 앱 순위를 정리한 부분이므로, 누른 뒤 아무 어플이나 눌러서 다운로드를 시도합니다.


  다시 가입을 진행합니다. 약관 관련 페이지에서 이번엔 우측 하단부의 '同意する'을 눌러서 진행해줍니다. 다른 국가이므로 모든 언어가 일본어로 적혀있긴 합니다만, 진행하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한 화면 내에 모두 표시되지 않으므로 스크롤링을 해서 찍은 스크린 샷 여러장을 좌우배치 했습니다. 왼쪽 스크린 샷 기준, 사용할 이메일과 비밀번호(재입력 포함)를 입력합니다.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아래는 아이튠즈 관련 정보 메일 수신인데, 딱히 필요없는 분들은 모두 해제해놔도 이용에 문제될만한 일은 없습니다.


  Visa, Amex, MasterCard, JCB 등의 카드가 있는데, 없는 분들은 'なし'를 선택하면 됩니다. 하단부에는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 관련 부분이 있는데, 생략해도 됩니다. 성과 이름 하단부분에는 다시 히라가나로 적는 곳이 있습니다. 두 부분을 같게 적어도 문제는 없습니다.


세부 주소와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인증메일을 받아서 로그인 과정을 거쳐줘야 합니다. '今すぐ確認 '을 눌러서 애플 홈페이지로 이동한 경우, 아까 입력했던 정보대로 로그인을 한번 해주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