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아귀런 하는법 : 디아블로3 쉽게 전설 얻기

반응형

  오늘은 디아블로3에서 런 시리즈 중 하나인 아귀런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빠른 레벨업 방법 중 하나인 어미런에 대해서 소개한적이 있었는데, 경험치 하향을 당했는 것 같습니다. 69에서 70으로 만드는데 평소에는 경험치 약 2칸 가량을 주었으나, 지금은 한칸 정도로 줄었더군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빠른 렙업 방법이므로 계속 하는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됩니다.



아귀런으로 쉽게 전설 얻는법

내부 캠페인 설정부터 저장 후, 진행합니다.


  1막 - 부서진 왕관 - 북서쪽 문 순으로 설정하고, 난이도는 보통으로 셋팅 하고 '게임 시작'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최대한 아귀가 있는 곳까지 빠르게 이동하기 위해 보통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마을에서 좌측 상단부로 올라가게 되면 철문이 닫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열게되면 위와 같이 목표가 갱신됩니다. 그리고, 흐느끼는 벌판으로 갈 수 있는 포탈이 열리게 됩니다.


맵에서 위쪽으로만 간다고 생각하고 쭉 가게되면 '버림받은 자의 묘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묘지 맵 내부에는 위와 같이 '더럽혀진 묘실'이 3군데가 있는데, 진짜를 찾아내야 합니다. 진짜는 2층까지 존재하므로 일일히 다 뒤져봐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물론, 처음에만 그렇습니다.


내부를 돌다가 2층을 발견했다면, 들어가줍니다.


토막아귀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때는 잡아야 합니다.


잡고 생성된 포탈로 넘어오게 되면 위와 같이 '자동 저장'이 이루어집니다.


  게임에서 나온 뒤, 자신이 돌 수 있는 고행 난이도로 방을 생성합니다. 모든 스킬의 쿨이 돌아오기 전에 원콤을 낼 수 있는 난이도를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빠르게 많이 돌수록 얻을 확률이 높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 생성한 방에서는 왼쪽 윗부분에 포탈이 있습니다. 들어가줍니다.


2층으로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제 고행 난이도 토막아귀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계속 나갔다 왔다만 반복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랫쪽에는 간단한 팁을 적어두었습니다.


아귀를 잡으러 가기 전에 있는 상자를 열어도 전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쩔땐 2개도 드랍하더군요. 워낙 확률게임이다 보니, 한시간을 돌아도 하나도 못얻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가장 단시간에 아이템을 노려볼 수 있는 루트인 아귀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좋은 아이템 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