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아이폰 벨소리 만들기

반응형

  오늘은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벨소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기를 사용하면서 계속 같은 음의 소리만 사용하다 보면 지겹기 마련입니다. 저의 경우는 이럴때마다 새롭게 만들어서 이용합니다. 이전부터 제작할 수 있는 무료 어플의 경우에는 시간이 크게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작년에는 30초 까지가 제한이었으나, 현재는 무료 기준으로 40초나 45초 정도 길이의 파일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만들기

Ringtone Maker는 '이곳'을 참고하며, 아래의 내용을 따라가세요.

 

FreeFree

  상단의 링크를 기기를 이용해서 이동하면 바로 앱스토어 앱으로 연결됩니다. 찾아본 무료앱 중에 가장 많은 시간의 File을 만들 수 있어서 현재까지는 권장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실행화면실행화면링톤메이커링톤메이커

시작화면에서는 Ringtone Maker를 눌러야 합니다.

 

Choose from libraryChoose from library

제품 내의 곡과 자신의 목소리를 활용할 수 있는데, 곡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곡선택곡선택구간설정구간설정

  원하는 것을 설정하면 오른쪽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위쪽에는 A, B바가 존재하는데, 이것을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설정해야 합니다.

  아래의 레코드판을 시계 방향이나 반대로 회전하여 0.01초까지의 미세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다 만들었다면, 오른쪽 위의 Save를 눌러서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등으로 이동하여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불가능한국어불가능

우선 제목을 설정합니다. 한국어로는 작성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쉐어쉐어다양한 쉐어 방법다양한 쉐어 방법

  저장했을 때, Share를 눌러서 4가지 중 아무 기능이나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참고할 점이라면 아이폰은 이부분 볼륨이 따로 있기 때문에, 설정 → 사운드로 이동하여 벨소리 및 알림에서 적절하게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기기 좌측 상단의 무음 기능이나 방해금지모드 설정으로 인해서 정해진 시간에 음이 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점 참고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과 관련된 글을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

아이튠즈 동기화 하는법

iTunes 음악넣기 방법

iOS7 배경화면 크기조절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