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Microsoft Visual C++ 2017 설치방법 소개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비주얼 C++은 .NET Framework, Direct X 정도와 함께 게임 구동시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좀 더 정확하게 본다면 Visual C++로 제작된 프로그램을 구동하기 위해서 꼭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스팀 클라이언트와 같은 곳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는 경우에는 구동을 위한 최소 프로그램정도는 자동으로 함께 설치를 해주기 때문에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따로 찾아서 받지 않아도 되지만, 그 외의 경우에 프로그램을 켜는데 실행이 되지 않을 때는 방금 언급한 필수 프로그램 셋트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Microsoft Visual C++ 2017, 마이크로소프트 공홈을 사용해서 받아보기

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소 입력시 대, 소문자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면 지원하는 Visual C++ 최신버전이 존재할텐데, 컴퓨터 비트 수에 맞게끔 받아줘야 합니다. 자신의 컴퓨터 비트 수를 확인하는 방법은 바로 다음 줄에 링크를 포함했습니다.

2017/01/02 - 컴퓨터 비트확인 방법 간단한 2가지 설명


받고 실행한 뒤, 사용권 계약서의 동의함 박스에 체크하고 [ 설치 ]를 눌러줍니다.


설치가 진행되는 화면입니다.


과정을 모두 완료했다면, [ 다시 시작 ]을 눌러서 완료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했는데도 실행시 문제가 있고 같은 에러가 발생한다면, 그 에러는 Visual C++이 존재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에러가 아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검색 후 거기에 맞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