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These libraries failed to download. Try again. 에러 해결 방법

반응형

  오늘은 마인크래프트의 포지를 설치할 때, 다운로드 과정 중에 제목과 같은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포지를 모드의 사용에도 다루지만, 모드 서버를 열 때도 다루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받은 파일을 이후에 사용할 때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렇다고 다시 시도하면 마찬가지의 에러를 볼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재시도는 권장하지 않고, 본문에 작성한 내용대로 따라가서 해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These libraries failed to download. Try again. 에러 해결 방법

모드 서버는 버킷으로 직접 만들 수도 있지만, 남이 만든걸 사용하는게 더 편하긴 합니다.


(각자 에러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에러창 닫지 마세요!)

받을 때 위와 같거나 더 많은 줄의 에러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는 포지를 실행하고 'Install server'를 선택해서 서버 파일을 받을 때 발생한 에러이며, 'Install client'를 선택해서 발생한 에러도 마찬가지로 파일을 보충해주면 됩니다.


  잘 보면 첫번째 스크린 샷을 기준으로 'java3d:vecmath:1.5.2'인데, 받은 파일 경로를 그대로 따라가보면 제대로 받아지지 않은 파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et.sf.trove4j:trove4j:3.0.3' 에러는 역시 경로를 그대로 따라가보면 온전하지 않은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구글에서 온전하지 않은 파일(이 글 기준으로는 에러 2개에 각각 vecmath 1.5.2, trove4j-3.0.3) 을 검색해서 받아서 새로 보충해줘야 하며, 그렇지 않고 그냥 진행할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구동하지 않습니다. 에러가 안뜨는게 가장 최상이겠지만, 파일 다운로드 관련 에러가 뜬다면 이런식으로 따로 보충해줄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