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카카오톡 문의 방법 정리, 웹과 전화 2가지 소개

반응형

  오늘은 카카오톡에 문의하는 대표적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상 카카오 내에서 서비스하는 곳이 많은데다, 유저도 많아서 대부분은 웹 문의로 받고 있는데, 그 때문에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전화번호를 찾아보려 해도 공홈 내에서는 찾기가 힘듭니다. 웹 문의도 정확한 답변은 받을 수 있겠지만 궁금할 때 바로 답을 받을 수 없다는게 단점이기도 해서 시간이 상관없다면 웹을, 즉시 받아야 한다면 전화로 물어보는 쪽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글에서는 2가지 방법 모두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방법 정리, 웹과 전화 2가지 소개

카카오톡의 전화 문의는 1577-3754로 하면 됩니다.

(전화 문의 운영시간  = 평일 10 : 00(오전 10시) ~ 19 : 00(오후 7시))


기본적으로 웹 문의와 QnA를 정리해둔 것은 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서론부에 언급했듯이 카카오의 서비스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좌측 상단부의 '카카오톡'을 눌러보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에서 해결이 가능하다면 도움말 부분 상단의 검색창에서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건 직접적인 문의이므로 위 페이지로 이동하여,


  필수(*) 인 부분과 자신에게 발생한 문제를 정확히 입력하여 답변을 받아보는게 가장 편하긴 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글 상단부에 적어놨으므로 평일이면서 오전 10시 ~ 오후 7시 사이라면 전화로 하는게 가장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