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파판14 태양과 달의 춤 획득 방법

반응형

  오늘은 파판14에서 창천쪽 야만족의 우호도 3종을(모그리, 그나스, 바누바누족) 모두 8단계 0/0까지 맞추면 획득 가능한 태양과 달의 춤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판에서는 이렇게 창천쪽 뿐만 아니라 기존 다른 야만족의 우호도를 쌓음으로써 그 야만족에서만 얻을 수 있는 물건이나 탈 것을 살 수 있는데, 창천의 경우에는 우호도를 모두 풀로 찍었을 때 추가적으로 앞서 언급한 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름답게 태양의 춤과 모그모그춤을 섞은듯한 춤을 얻을 수 있는데, 시작부 퀘스트만 잘 찾아주면 이후부터는 그냥 퀘스트만 따라 진행하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파판14 태양과 달의 춤 획득 방법

파판14를 엑박이나 듀얼쇼크4로 플레이할 때 진동을 켜는 방법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캐릭터 창(C)을 눌러서 평판 탭을 확인해서 창천의 이슈가르드 야만족 우호도가 모두 '맹약'에 맞춰져 있다면 얻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는 이딜샤이어 X 7.0, Y 7.2에 있는 드라이독스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혼란에 빠진 복원단!' 퀘스트를 받고 진행하면 됩니다.


퀘스트 내용은 스포가 될 수 있으므로 파악이 힘든 범위 내에서 스크린 샷을 찍었습니다.


으뜸이와 함께 진행하는 퀘스트 입니다.


  어쨌든 차근차근 진행해주면 '태양과 달의 춤'을 얻을 수 있으며, 명령어로는 '/moonlift' 또는 '/태양달춤'을 입력하여 단축키 대신 명령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럿이서 춤을 추는 경우에는 'Shift + 스페이스 바' 키를 통해 카메라를 맞춰주면 모두 같은 박자로 춤추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