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안드로이드 포켓몬고 gps 조작 방법 정리

반응형

  오늘은 안드로이드 기기로 포켓몬고를 플레이 할 때 위치를 조작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시작하기 전에, 이 툴의 사용은 당연히 포켓몬고의 게임 플레이 규정에 어긋나는 것이므로 이 점을 꼭 알고 '나는 정지를 당해도 상관없다.'와 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이 따라서 진행해주시면 무난하겠습니다.

  이 방법은 말 그대로 위치를 조작해서 포켓스탑을 들러 포켓볼을 얻는다거나, 희귀 포켓몬이 뜨는 장소로 이동해서 쉽게 포획한다거나 하는 사실상 '게임의 재미를 버리고 포켓몬을 얻겠다!' 하는 느낌의 방법입니다. 잡담은 여기까지하고 설명 진행합니다.(주변에 포켓스탑이 전혀 없는 분들의 경우에는 포켓볼 수급용으로는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네요. 짜피, 포켓볼 다 떨어지면 게임의 진행이 불가능한 상태이므로 이 방법으로 얻는 것도 괜찮은 외줄타기이지 않나싶은 느낌이...)



안드로이드 포켓몬고 gps 조작 방법 정리

스크린 샷을 2개씩 모아서 설명했습니다만, 좁은 화면에서는 위아래로 정렬되어 보입니다.


  우선, 이 글은 Fly GPS를 기준으로 작성했으므로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해서 받아줍니다. 이후, 실행해주면 우측 상단과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우측 하단부에 있는 'OPEN SETTINGS'를 눌러줍니다.


바로 개발자 옵션으로 이동하고, '모의 위치 앱 선택 - Fly GPS'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이후, 모든걸 선택하고 GPS 앱으로 돌아온 뒤, 위치를 검색하고 원하는 위치를 검색, 이후 좌측 하단부의 재생모양 버튼을 눌러주면 조이스틱 방향키 같은게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 왼쪽 스크린 샷과 같이 저 조이스틱키가 떠있는 상태로 포켓몬고를 플레이하면 가상 GPS로 이동하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조이스틱이 사라진 경우에는 다시 GPS 앱으로 이동해서 재생 버튼을 눌러주면 나타납니다. 하나 확실한 것은 직접 다니는 것보단 재미가 엄청나게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포켓스탑이 없는 지역의 유저에게는 수급용으로는 괜찮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