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디비전 북미 한정 외형 4종 얻는 방법

반응형

  오늘은 더 디비전의 유플레이 북미 계정에 한정해서 지급하는 외형 4종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비전 북미의 특정 페이지에 'AGENTORIGINS'를 입력하게 되면, 앞서 언급했듯이 외형을 얻을 수 있는데 국내 아이피로 접속하는 경우에는 해외쪽으로 우회해서 접속했을 때와는 달리 아예 다른 화면이 나타납니다. 때문에, 얻을 수 없게 되어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한 우회부터 북미 Uplay 계정 가입, 코드 등록하는 과정까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비전 북미 한정 외형 받는 방법

필수 : 이 글은 꼭 '이곳'을 참고하여, IP 우회를 진행한 뒤에 아래의 내용을 따라가세요.


  우선 위 방법을 따라서 아이피 우회 설정을 했다면(미국), 위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참고로 주소는 전부 소문자 입니다.


  확대해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자신이 사용 중인 게임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크게 PC, PS4, XBOX ONE으로 나뉘어집니다.


  개인적으로 PC 버전을 사용하므로 PC로 선택했고, 유플 계정이 국내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코드를 받기 위해 북미 계정을 추가적으로 생성하였습니다.


위 내용정도만 입력하고 'CREATE UPLAY ACCOUNT'를 눌러서 가입을 완료해줍니다.


이후, 코드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전부 대문자로 'AGEN TORI GINS'를 입력합니다.


   이후 영어 대문자와 숫자를 포함한 16자리의 코드를 발급해주는데, 국내 계정으로 로그인 되어있는 유플레이 클라이언트를 실행해서 '메뉴 - 제품 활성화' 순으로 이동하여 받은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디비전에 접속한 뒤에 정상적으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