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토렌트 포터블 최신버전 받는 방법과 사용 설명

반응형

  오늘은 토렌트를 무설치 버전을 받아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홈에서는 설치하는 버전을 제공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부분에 대해서 꺼려하는 분들은 자주 봐왔으므로 토렌트와 같은 자주 사용하지 않는 툴은 무설치를 사용해도 충분히 이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실행 아이콘만 자주 사용하는 위치에 가져다 둔다면 쉽게 해결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이 글에서 언급하는 페이지에서는 항상 최신버전으로 받을 수 있게끔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버전이 낮아서 특정 작업 진행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따로 같은 페이지로 진입해서 받아주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실질적으로 다운로드/업로드 정도의 기능밖에 수행하지 않기 때문에 버전이 어떻든 이용에는 문제 없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토렌트 포터블, 어디서 받는 것이 가장 현명할까

스마트폰으로 torrent를 사용하는 방법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우선 위 페이지로 이동한 뒤, 녹색 링크를 클릭해서 받아줍니다.


  설치 화면과 비슷하게 진행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실제로는 포터블 파일이 있는 폴더를 다운받을 공간을 뜻합니다. 때문에, 받을 경로만 설정하고 진행하면 나머지는 수월하게 진행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진행되는 부분입니다.


다운 이후에 실행하기에 체크한다면 아래 화면처럼 바로 실행 됩니다.


   나머지는 좌측 하단부의 '파일 - 토렌트 추가'나 파일을 따로 드래그해서 끌어넣은 뒤에 받을 경로를 정해놓고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그냥 평소처럼 쓰면 문제는 없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