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받는 방법에 대한 설명

반응형

  오늘은 제조사가 로지텍인 마우스의 드라이버를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냥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엔 어떤 제품이든 꼽으면 USB 포트 자체의 불량이 없는 이상은 바로 사용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조사의 전용 툴이 있다면 마우스의 움직임이나 웹 페이지 스크롤링에 대한 부드러움과 같은 세부적인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으므로 감도 부분만 건드려주지 않는다면 좀 더 '보기에 좋은' 화면을 연출하거나 같은 제품으로 더욱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자신이 소유 중인 logitech의 마우스를 포함한 대부분의 제품을 검색 후 거기에 맞는 드라이버를 받는 방법에 대해서 적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

공식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설명을 진행합니다.


  공홈 자체가 반응형으로 되어있으므로 페이지를 작게 여는 경우엔 위처럼 홈페이지의 일부가 좀 바껴서 나타납니다. 이 글에서는 모니터 전체로 화면을 확장했을 때의 기준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우측 상단부 '고객지원 - 지원 + 다운로드' 순으로 눌러줍니다.


  보통 여기서 직접 눌러서 찾아도 무난하지만, 제품 자체가 많아서 일일히 찾기에는 어느정도 무리가 따를 수도 있습니다.(마우스의 경우)


  그래서 상단부의 검색창을 이용해주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 글에서는 G1을 기준으로 작성하였는데, 다른 제품일 경우엔 따로 찾아서 입력해야 합니다.


'G1 옵티컬 마우스'를 눌러줍니다.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기본적으로 Flow Scroll과 SetPoint 두가지를 지원하고 있으며, 첫번째는 말 그대로 인터넷 탐색 시에 부드럽게 스크롤 하게끔 지원하는 부분이고, SetPoint는 마우스의 키셋팅을 바꾸거나 무선 마우스의 경우엔 배터리의 상태 및 특정 버튼에 다가가면 자동으로 쉽게 누를 수 있게끔 편의를 봐주는 기능들도 있습니다. 일단 이 글은 다운로드 부분만을 다뤘으므로 세부적인 언급은 생략합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